EVERYTHING ABOUT 베트남골프투어

Everything about 베트남골프투어

Everything about 베트남골프투어

Blog Article

다낭 황제투어는 여행의 특성상 신청하시는 분들이 가장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충분히 사전에 준비가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여행보다 여유있게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여행을 떠나기 전 최소 보름 정도 전에는 미리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최고의 가성비가 장점인 붐붐 마사지는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의 여유만 있으면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유흥의 필수 요소입니다. 특히 날씨가 더운 호치민의 경우 골프나 야외 투어를 마치고 나면 땀이 많이 나는 한편 쉽게 피곤해지게 마련인데, 저렴한 비용으로 샤워와 마사지를 이용하고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치민의 붐붐 마사지는 매일 이용해도 좋을 만큼 충분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플레이어로 하여금 다양한 전략을 떠올리게 하면서 실력이 올라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한 황제 투어는 패키지 여행 상품이라고 해서 반드시 미리 정해진 대로만 움직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객이 원하는 코스를 직접 선택함으로써 얼마든지 구성을 바꿀 수 있으므로, 사실상 자유 여행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에이전시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황제 투어의 구성은 보통 붐붐 마사지와 가라오케, 에코걸 등이 균등하게 분배되어 있지만, 여기에 자신이 원하는 특정 유흥의 비중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개개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골퍼들의 천국, 다낭 황제투어 골프다낭 황제투어 유흥의 기본, 가라오케피로회복 부터 샤워까지, 다낭 황제투어 마사지다낭 황제투어에 걸맞는 숙소, 풀빌라다낭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황제투어 예약 관련 참고사항기타 주의사항

특히 달랏은 과거 프랑스인들의 휴양지로 개발된 바 호치민풀빌라 있어 도시 전체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는 베트남어와 영어가로 되어있으며 빌라 시설과 함께 예약도 가능합니다. 코스는 이스트 코스와 웨스트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최상급 필드에서 마음껏 골프를 즐기더라도 국내보다 훨씬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은 베트남에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또 하나의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낭 황제골프투어는 다낭에서 즐기실 수 있는 가장 최상급 서비스 위주로 구성 되기 때문에 다른 여행보다 다소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러프가 사막 컨셉이기 때문에 좀 어렵고, 그린이 잔디길이만 정리해주고 누르지는 않아 좀 느린 것 같다는 평도 있어요! 가격도 빈펄에 비해 저렴!

웅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편안한 룸은 방문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때문에 선호도에 따라 황제투어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예약시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트남 방문 목적이 지친 몸과 피로를 달래기 위해 휴양에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계시고 그간 쌓였던 외로움과 공허함을 지갑으로 해결하기 위해 베트남 황제투어를 신청하시는 사장님들이 정말 많이 계십니다!

Report this page